1
감금

"말도 안돼... 내가 사람을 죽이다니..." 같은 대학 과동기인 지은과 성민, 소영. 소영의 원룸에서 술을 마시며 놀던 셋. 먼저 잠든 지은은 시끄러운 소리가 나 잠에서 깨는데... 그녀가 발견한 것은 소영을 강간하려는 성민! 하지만 완강한 저항에 강간에 실패하자 결국 소영을 죽이고 마는데... 패닉에 빠진 성민은 지은마저 감금시켜 버린다.

2
섹시한 전우들

2030년 대한민국은 아직도 분단국가다. 인터넷 폐인 강민두도 군대를 피할 수는 없다! 입대 첫 날, 갑작스런 본부대 전입 명령으로 특수부대 1004부대, 일명 '여군 부대'로 끌려간다. 강민두를 따먹겠다고 벼르는 여군들! 2생활관 선후임들과 쌓아가는 전우애! 1004부대 청일점 강민두가 겪는 파란만장하고 색기발랄한 의무복무 기간이 펼쳐진다.

3
몸에 새겨진 비밀

죽음의 문턱에서 살아 돌아온 미녀들의 섹시한 역습! 사기꾼에게 배신당한 김혜수 (코드명 : 마리) / 연예계로 돌아가려 발버둥치는 이태희 (코드명 :벨라) / 인터넷으로 독극물을 판매하다 끌려온 의문의 여성 조미혜 (코드명 로라)까지, 각자 다른 사연을 가진 이들은 사형 선고를 받게되지만 국정원 산하 특수임무 전담 체공팀 팀장에 의해 새로운 코드명을 부여

4
데스엔젤

말할 수 없는 비밀! 그녀를 품에 안으면 죽는 남자들.

5
밤에만 서는 남자

정맥성 발기부전의 몸으로 태어난 김도진. 항상 자신감이 부족해서 늘 다른 사람들에게 치이고 산다. 그저 다른 사람에게 자신이 ‘고자’라는 사실을 숨기고 사는 것만 해도 괴로운 삶이었다. 그러던 어느 날…

6
암캐재판소

억울한 남자들이여 .. 일어나라! 남자들의 기를 죽인, 남자에게 수치를 준!! 그녀들의 처벌이 시작된다!!!

7
레이디 가든

이 곳은 모든 여성들이 선망하는 럭셔리 맨션이다. 유일하게 남자가 사는 집 101호, 나의 집, 난 이곳의 경비다.

쾌락청춘

작가:빠빠시/COKZI

일요일 연재 신작
내가 사랑하는 여자는 다른 남자를 사랑한다. 그리고 그 남자는 자신의 동생과 섹스를 한다.내 친구가 사랑하는 여자는 나와 섹스를 하고 싶어 하고, 나는 그게 싫지만은 않다.섹스의 쾌락에 흠뻑 빠진 젊고 아름다운 청춘들의 진솔한 사랑 고백! 대학교 2학년인 수혁은 조교이자 선배인 윤호를 존경하면서도 윤호와 동거하는 희연과 섹스 파트너 관계를 맺고 있다.희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