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이블어게인

인간성보다는 돈, 권력. 상식보다는 비정상이 인정받는 비현실적이고 비인간적인 세상이 잉태한 존재 싸이코패스. 그러나 그들이 만들어놓은 싸이코패스가 부조리를 응징한다. 그것이 어떤 결과를 가져올지 모른다.

2
폭군

누나의 복수를 위해, 정의를 위해..... 조선족 조직폭력단을 박살낸다! 폭력에 중독된 일진 소군은 소년원에 수감된 후 누나와 새 출발을 준비한다. 하지만, 출소 직전 누나가 토막살인 당했다는 사실을 알고 복수를 결심한다. 형사 사철은 유력한 용의자로 조선족 출신의 조폭 두목 마 원춘을 지목한다. But, 원춘에게 매수된 경찰 지휘부는 엉뚱한 범인을 체포

3
복수할까? 연애할까?

남자에게 차인 뒤, 복수심에 찾아 간 클럽에서 만난 운명의 남자! "넌 뭐야?" 직원이라고 생각해 부른 남자가 잔혹하기로 유명한 조직의 두목 이라니…. 남자 복이라곤 하나도 없는 한구슬의 아슬 아슬한 사랑이 시작 된다….

4
힐앤토 시즌1

차량 폭주 및 각종 교통관련 범죄에 연루되어 있는 차량을 쫒다 사망한 선배 고철중. 그 대신 교통 범죄에 뛰어들게 된 주인공 차동남과 보험조사원 박송이 콤비가 펼치는 드라이빙 수사 액션극.

5
파동

"오래전부터 “우리는 세상의 질서다.”라는 신념하에 세상을 배후에서 조정하는 세력, ‘람다(Lamda)'. 그들은 규율대로 세상의 질서를 위해 철저히 중립을 지키며, 필요에 따라 세상을 위해 선(善)으로 때로는 악(惡)으로 균형을 지키는 역할을 해왔다. 그러나 언제부터인지 그들은 그들의 손을 스스로 더럽히기 시작했고 내부에서도 분열이 생기기 시작했

6
풍월주 - 바람과 달의 주인

"신라시대 최고의 남자 기생으로 귀부인들의 사랑을 독차지한 열. 그와 어린 시절부터 생사고락을 같이한 친구, 사담. 어느 날, 신라 최고의 권력자 진성여왕의 눈에 들어버린 열은 사담의 곁을 떠나야할 상황에 처하지만, 열의 마음은 그저 한결같이 사담을 향하고 있을 뿐인데... ⓒ풍월주/박윤선,909"

7
아비틴

페르시아의 왕자와 신라 공주의 사랑과 모험의 이야기

암캐재판소

작가:dal

화요일 연재 연재 / 화요일
억울한 남자들이여 .. 일어나라! 남자들의 기를 죽인, 남자에게 수치를 준!! 그녀들의 처벌이 시작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