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하룻밤 아내

호텔측 실수로 모르는 남자와 하룻밤을 보냈다. 술김에 남자친구라고 착각한 그는 사실 처음 보는 사람이었다. 시간이 지난 지금은 그때의 남자친구와는 결별했고 예쁜 쌍둥이를 키우고 있는 엄마가 되었다. 도전 끝에 대기업 회장의 비서로 발탁되었다! 근데 이 회장님 왠지 낯설지가 않다! ⓒYooLook"

2
복수할까? 연애할까?

남자에게 차인 뒤, 복수심에 찾아 간 클럽에서 만난 운명의 남자! "넌 뭐야?" 직원이라고 생각해 부른 남자가 잔혹하기로 유명한 조직의 두목 이라니…. 남자 복이라곤 하나도 없는 한구슬의 아슬 아슬한 사랑이 시작 된다…. <복수할까? 연애할까?>는 2월부터 매주 화,금 주2회 연재됩니다.

3
대표님 안돼요

결혼까지 약속한 남자친구와 절친이라 믿었던 친구의 배신으로 절망에 빠졌던 나. 그 배신감으로 술에 취해 우연히 한 남자와 잠자리를 하게 되었는데 알고 보니 그 남자의 정체는 어마무시했다. 얽히고 섥히는 로맨스와 또 다른 남자의 등장. 그리고 그 사이에 서 있는 나. 남자에게 기대선 안돼! 나 스스로 강해져야한다고 생각한 여주인공은 어떤 삶을 살게 될까?

4
보스 오빠, 제발!

단짝친구가 누군가의 내연녀라니! 친구 대신 해결하러 나간 카페에서 불륜남의 아내와 싸우다 홧김에 의자를 던졌는데, 36억원짜리 외제차에 꽈당! 수리비를 요구하는 차 주인은 얼굴은 꽃미남, 매너라고는 전혀 찾아 볼 수 없는 변태. 수리비 대신 자신의 여자가 되라고? 자신과 결혼을 하자고? 이게 말이 되는거야 ??!! @Cloud Comics

5
나를 훔쳐줘!

라이벌 관계에 놓인 두 사람. 그리고 그 남자의 뜻밖의 제안! "딱 한 달만. 내 비서 할래?" 임무를 수행해야 하는데 왜 이렇게 두근 거리는 거야-!! <복수할까? 연애할까?> 의 작가, 핑지의 후속작! ⓒChengdu GuQiang Technology

6
어디에서든 널 원해 (개정판)

외로움과 호기심으로 랜덤채팅 ‘러브넷’에 접속한 나비는 낯선 남자와의 데이트에 불안함을 함께 느끼지만, 잘생기고 다정한 비밀스런 하성을 사랑하게 된다. 하지만 하성의 친구, 우준에게 ‘꽃사슴’에 대해 듣고 흔들리는 나비. 졸업을 앞두고 즐거운 여행이 되어야 할 하성과의 1박 2일 여행에서, 꽃사슴에 대해 묻고는 하성과 헤어지게 되는데…

7
총수

만 20세의 나이에 주먹으로 전국을 평정한 천무덕. 그가 오성그룹 회장에게 스카웃되어 기업에 입사한다 ! 직장인들의 영원한 로망. 사나이들의 야망과 열정, 그리고 사랑 !

온더힐

작가:장어진

수요일 연재 연재 / 수요일
‘태어나서 별로 한 일도 없는데 벌써 28세라니?!’ 20대 후반 여고 동창생 예슬, 윤미, 용진의 하루하루는 마치 힐을 신고 언덕을 오르는 일처럼 지치고 힘들다. 사랑스럽고 당찬 그녀들이지만 일이고 연애고 무엇 하나 순조롭지 않기 때문이다. 가끔은 로맨틱(?)하고 대부분 코미디(!)같은 그녀들의 일상은 LGBT 친구들을 만나며 더욱 소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