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인 무삭제 모드 ※ 무삭제 모드 활성 시 더 많은 작품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1
복수할까? 연애할까?

남자에게 차인 뒤, 복수심에 찾아 간 클럽에서 만난 운명의 남자! "넌 뭐야?" 직원이라고 생각해 부른 남자가 잔혹하기로 유명한 조직의 두목 이라니…. 남자 복이라곤 하나도 없는 한구슬의 아슬 아슬한 사랑이 시작 된다…. <복수할까? 연애할까?>는 2월부터 매주 화,금 주2회 연재됩니다.

2
하룻밤 아내

호텔측 실수로 모르는 남자와 하룻밤을 보냈다. 술김에 남자친구라고 착각한 그는 사실 처음 보는 사람이었다. 시간이 지난 지금은 그때의 남자친구와는 결별했고 예쁜 쌍둥이를 키우고 있는 엄마가 되었다. 도전 끝에 대기업 회장의 비서로 발탁되었다! 근데 이 회장님 왠지 낯설지가 않다! ⓒYooLook"

3
대표님 안돼요

결혼까지 약속한 남자친구와 절친이라 믿었던 친구의 배신으로 절망에 빠졌던 나. 그 배신감으로 술에 취해 우연히 한 남자와 잠자리를 하게 되었는데 알고 보니 그 남자의 정체는 어마무시했다. 얽히고 섥히는 로맨스와 또 다른 남자의 등장. 그리고 그 사이에 서 있는 나. 남자에게 기대선 안돼! 나 스스로 강해져야한다고 생각한 여주인공은 어떤 삶을 살게 될까?

4
85년생 시즌1~3

내 나이는 31살… 30대가 넘어갔다고 소개팅마저 안 들어오고, 나이는 더 먹어간다. 그때 우연치 않게 첫사랑을 만나는데…! 뭐야? 나를 기억 못 하는 거야? 아니면 모르는 척하는 거야?! 적당히 똑똑해지고 적당히 교묘해진 우리들 85년생.

5
아슬아슬

"공부는 뒷전 의리로 똘똘뭉친 정의의사나이 싸움짱 김의곤~ 그리고 의곤을 껌딱지처럼 붙어다니는 전교1등 수재에 얼굴도 이쁜 신비~ 신비의 집안사정으로 의곤과 어릴적부터 같이 자라며 나중에 성인이 되면 의곤과 결혼 한다는 솔직한 성격의 신비는 유치원시절부터 의곤이 옆에 그 어떠한 여자애도 허락하지 않았고, 의곤이에게 끊임없이 애정공세를 하

6
사랑에 빠지다

순조롭게 결혼까지 했는데, 남편이 첫사랑과 바람이 나버렸다...? 우리 가족의 그룹까지 손에 넣는 꼴은 절대 못 보겠는데...?!

7
애인대행

이 기분 뭐지? 입술이 닿은게 전부인데 이놈의 심장이 왜이러지? 처음 보는 여자한테 왜 이런 기분이 드는거야!?

꼭 첫눈에 반하지는 않아

작가:Yoolook

수요일 연재 이전페이지
남녀 성비 1:625의 세문고엔 꽃미남이 있다. 꽃미남보다 돈 버는 게 더 중요한 도보미는 어느 날 구석진 교실에서 밀회(?) 중인 두 남학생을 보게 되는데…. 근데 저 녀석, 완전 양아치잖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