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하룻밤 아내

호텔측 실수로 모르는 남자와 하룻밤을 보냈다. 술김에 남자친구라고 착각한 그는 사실 처음 보는 사람이었다. 시간이 지난 지금은 그때의 남자친구와는 결별했고 예쁜 쌍둥이를 키우고 있는 엄마가 되었다. 도전 끝에 대기업 회장의 비서로 발탁되었다! 근데 이 회장님 왠지 낯설지가 않다! ⓒYooLook"

2
대표님 안돼요

결혼까지 약속한 남자친구와 절친이라 믿었던 친구의 배신으로 절망에 빠졌던 나. 그 배신감으로 술에 취해 우연히 한 남자와 잠자리를 하게 되었는데 알고 보니 그 남자의 정체는 어마무시했다. 얽히고 섥히는 로맨스와 또 다른 남자의 등장. 그리고 그 사이에 서 있는 나. 남자에게 기대선 안돼! 나 스스로 강해져야한다고 생각한 여주인공은 어떤 삶을 살게 될까?

3
복수할까? 연애할까?

남자에게 차인 뒤, 복수심에 찾아 간 클럽에서 만난 운명의 남자! "넌 뭐야?" 직원이라고 생각해 부른 남자가 잔혹하기로 유명한 조직의 두목 이라니…. 남자 복이라곤 하나도 없는 한구슬의 아슬 아슬한 사랑이 시작 된다…. <복수할까? 연애할까?>는 2월부터 매주 화,금 주2회 연재됩니다.

4
달콤살벌 연인

정략결혼을 피해 도망쳤던 여주인공은 나체로 묶여있는 미소년을 선물받았다가 그토록 바라던 꿈을 이루게 된다. 3년 전 납치 사건에서 자신을 구해준 은인을 잊지 못하고 마음에 품어왔지만 이미 그에게는 약혼녀가 있다. 그래도 작은 희망을 품는 주인공은 잊고 싶은 나체의 주인공과 함께 살게 되고… ⓒYooLook

5
일진녀 길들이기

빵셔틀 규연은 빵셔틀 탈출을 목표로 고등학교에 진학 했지만, 입학 첫날부터 일진 아린이의 입술을 훔쳐버리게 되면서 모든게 꼬여버렸다?!

6
나의 마녀

인간은 언제나 합심해서 괴롭힐 누군가를 찾는다. 지나치게 잘나거나 못난 이가 바로 그 대상이 되는 법. 너무나 아름다운 탓에 마녀라고 손가락질 받는 소녀 코델리아와 코델리아가 나타난 덕분에 괴롭힘에서 벗어난 외팔이 소년 콜린, 그리고 못되기로는 최고로 마녀 같은 계집애 필리파. 외모는 눈부시게 아름답지만 내면에 상처를 간직한 세 명의 사랑 이야기가 펼쳐진다

7
극강의 맛!

만화도 먹방이 대세! 평범한 음식에서 찾아낸 맛의 진수를 전해주는 음식만화. 범죄자들이 모인 교도소를 배경으로, 때로는 거칠고 때로는 애달픈 사나이들의 이야기가 펼쳐진다.

쬐끔 오래된 연인

작가:이경면, 이세경

화요일 연재 이전페이지
12년 전 서울에서 이사온 경수는 옆집에 사는 말괄량이 소녀 윤미에게 '찜' 당한다. 상상을 초월하는 장난꾸러기 윤미 때문에 여자친구는 커녕 친구들 까지도 쉽게 사귈 수 없는 악몽같은 학창시절을 보냈지만, 미운오리 새끼에서 점점 성숙하게 변해가는 모습에 윤미가 여자로 보이기 시작하는데-.